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 네이트뉴스


( 가이드오피와 오피가라고도 불립니다.) 오피가이드 주소안내 사이트입니다. Opgani13.com 에서 뒷부분 .com 앞에 숫자를 하나씩 늘려가며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접속 주소가 opgani13.com 인경우 사이트가 차단됐을때에는 opgani13.com 으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8도 차단됐을 경우는 9,10 등으로 바꿔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약력/소개 살구뉴스는 뉴미디어 소식과 이슈, 그리고 정보를 한데 모아 전달하는 미디어전문지 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선수들은 1라운드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고,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로 패했고, 3월 10일 일본전에선 4-13으로 대패했다. 대표팀은 이후 체코전, 중국전에서 승리했으나 조 3위로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해 야구팬들을 실망시켰다. 30일 뉴데일리와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현지 룸살롱을 칮아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2020년 7월29일자 녹취록에서 김씨는 "걔네들한테 카톡으로 차용증을 받아. 그런 다음에 2억씩 주고"라며 "분양받아 준 것도 있어. 아파트"라고 언급했다. 앞서 김씨는 언론사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했으며 이들에게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전방위적으로 로비를 펼친 사실이 드러났다. 폭탄계의 좌장이었던 李의원은 기자에게 『술 많이 마시지 말라』는 충고를 자주 해주었습니다. 저는 1992년 朝鮮日報 정치부 기자생활을 시작하면서 李漢東(이한동) 의원 집을 오랫동안 드나들었습니다. 나중에 金大中(김대중) 정부에서 국무총리를 지낸 李의원의 별명은 「一刀(일도) 선생」입니다. 복잡한 일들을 단칼에 해결해 내는 일솜씨 때문에 얻은 별명입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룸살롱을 드나드는 조폭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룸살롱에서 조폭을 만나는 일은 거의 없다는 게 윤씨의 이야기다. 깍두기 머리나 덩치 좋은 검은 양복이 업소에 드나들면 호스티스들이 먼저 업소에 출입을 하지 않는다는 것. 이와 관련해 한국야구위원회는 31일 회의를 열어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받는 등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이후 국가대표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열기로 방침을 정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일본 룸살롱에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KBO는 "향후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서 불리는 '룸살롱'과 대표팀 일부 선수가 방문했다는 일본 '스낵바'는 유사한 공간으로 보인다. 국내 업종별 분류 기준에 따르면 여성 접대부가 고객의 술 시중을 들어주는 것을 유흥업소로 분류하고 있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호주에 7-8로 패배, 일본과의 경기에서도 4-13으로 졌다. 결국 조 3위(2승 2패)를 기록하면서 1라운드 탈락의 아쉬움을 남겼다.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러나 이후 2013년 대만 타이중 참사, 2017년 서울 고척돔 참사에 이어 이번 도쿄돔 참사까지, 3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아픔을 겪었다. 이번 WBC 대회를 한국 야구 부활의 계기로 삼자는 야구인들이 많았으나 결국 실력에서 밀리고 말았다. 앞서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부장 엄희준)는 최근 A씨를 수차례 불러 2017∼2021년 휴대전화 통화 목록 등을 확인하고 김씨의 법조인 접대 정황 등을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조사 당시 ‘언론인 향응 접대’까지는 확인하지 않았다고 한다.


세련형이란 쉽게 말해 ‘나가요 걸’ 색깔이 없고 부티가 나는 여성형을 말한다. 이어 북창동은 19%로 여전히 강한 인지도를 보이고 있었다. 과거 화려한 명성을 드높였던 텐프로는 이용자수가 7%였다. 이어 응답자수가 두 번째로 많은 것은 ‘술값이 싼 곳’. 이들은 “아가씨는 애인이 아닐 바에 기본만 하면 된다.


빨간 조명의 창고 안에는 재배중인 대마초 화분이 빼곡히 자리잡고 있었다. 이날 경찰은 생육중인 대마 13kg와 대마 건초 5.3kg을 찾아냈는데 이는 18만 명이 동시 투약할 수 있는 양이다. 이 카트형의 로봇은 길이 230㎝에 폭 106㎝, 높이 165㎝, 무게 300㎏로 넓고 좁은 도로를 최대 시속 7km로 오갈 수 있다. 로봇 정면 하단에 달린 원형 모양의 브러시 두 개가 쓰레기를 가운데로 모으면, 그 위에 달린 흡입구가 초속 20~25m의 세기로 쓰레기를 빨아들이는 식이다. 차량 옆에는 길이 three.5m에 반경 15㎝의 청소용 호스가 연결돼 있어 차량 사이 좁은 틈이나 화단 등도 청소할 수 있게 만들었다.


지난 9일 밤 7시께 기자는 서울 강남의 한 룸살롱을 찾았다. 유흥문화에 정통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1인 전용 룸살롱의 장모 상무를 만나기 위해서다. 룸사롱에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업소로 들어가는 1인 손님들이 눈에 띄었다. 기자는 룸살롱에 입장하기 전 장 상무에게 전화를 걸었다. 통화가 끊어지고 얼마 되지 않아 한 남성이 달려 나와 기자를 룸으로 안내했다.

안산 휴게텔 오피스타 일산 휴게텔 오피스타 오피스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